a007554000cb8911ef951d4bf4c892d0_1509285833_13.jpg
 

260기사 및 사고접수 남자 직원 개어이없네요

작성일 20-01-03 15:59 | 조회 145 | 댓글 0

본문

1월 3일 9시경 여의도 환승센터에서 어머니가 버스를 타 제기동으로 가셨는데
도착쯤 안내 멘트가 나와 미리 준비하여 일어섰는데 버스가 급정지하여 어머니가
넘어지셨는데 버스기사가 개짜증 내면서 어머니께 뭐라 하여 민원 넣으려고 전화했는데 담당자 자리에 없다고 빠르게 전화 준다 했습니다.
2시간째 전화가 없어서 전화를 걸었더니 ㅋㅋㅋㅋㅋㅋ 3번(사고 접수) 남자 직원이 말도 없이 끊어버렸습니다.
다시 전화해서 남자 직원한테 성함 물어보더니 민원 넣게 성함 물어보니 안 갈이 켜준다 하네요?? 민원 넣은 다니깐 그럼 민원 넣으라 하네요 ㅋㅋㅋ 메트로 직원이 민원 넣어라 하여 민원 넣겠습니다 직원 교육 아주 좋아요 ㅎㅎ 이 글은 다른 사이트 어디든 다 올리겠습니다. 직원이 시키는 되로 민원 넣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