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07554000cb8911ef951d4bf4c892d0_1509285833_13.jpg
 

262버스 기사님 승객이 내리고 있는데 문을 닫으신 이유는?

작성자 내리는중문닫힘
작성일 21-05-26 23:16 | 조회 51 | 댓글 0

본문

금일 5월 26일 화요일 22시 25분 쯤 버스를 탑승한 승객 입니다.
버스를 탈 때부터 제 앞에 타려고 하시던 분이 버스 앞에 섰는데도 문도 안열어주시고 출발하시려고 하자 그분이 버스 문을 두드리자 그때서야 문을 열어서 그분 포함 사람들이 버스에 탔습니다 그때부터 기사님이 조금 친절하다 느끼지는 못했지만 늦은 시간이다 보니 피곤해서 그런거겠거니 넘기려고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내릴때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지경 까지 가시네요.
제가 목적지에 내리려고 하는데 제가 아직 내리지 않았고 땅에 발을 대지도 않았을 정도인데 문이 닫히더라구요? 그래서 들으셨는지 모르겠으나 당연히 놀라고 닫히는 문에 다리를 맞아 통증이 있어 " 아! " 라고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그리고는 문이 다시 열리긴 했는데 제가 당연히 기사님 쪽 쳐다 봤겠죠? 거울로 쳐다보시더라구요? 내려서 잠시동안 벙져서 있었어요. 저를 보셨으니 뭔 말씀이라도 있겠지 생각을 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앞쪽으로 걸어갔어요. 근데 그냥 쌩하니 가버리시더라구요. 다시 생각 해도 참 어이가 더럽게 없네요. ㅎ.ㅎ ;;;;;;;
뉴스에 닫히는 버스 문틈에 사람이 치이고 옷이 끼여서 사망했다 백날 말하면 무슨 소용인가 싶네요.
탈 때부터 찝찝함이 없었다면 모를까 탈때 부터 그래버리니 참 황당하네요. 전화로 바로 신고 하고 싶었는데 내리고 난 이후라 그 기사님 이름도 보지 못했고 내리자 마자 짜증이 확나서 바로 버스 어플켜서 차량 번호만 캡쳐 해두었습니다.
저상 버스 6258 기사님이시고 안경 착용하셨어요.
제가 내린 곳이 종점 쪽이라 급하신 일도 없으실거 같은데 왜 그렇게 급하게 행동을 하셨는지..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네요. 절대로 이해 하지 못 할거 같습니다.
설령 바쁘고 급하신 일이 있더라도 안전이 우선 아닌가요? 내리지도 않았는데 문을 닫다니요.
뭐가 그렇게 급하셔서 그렇게 사람이 완전히 내리지도 않았는데
문을 닫아 버리신건지 이유가 참 궁금하네요 답변 좀 꼭 좀 주세요. 제 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