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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2번 배차간격 조정필요, 기사님 고객 서비스 마인드 함양 필요

작성자 ㅁㅁㅁ
작성일 23-01-03 08:05 | 조회 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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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년 1월  3일 화요일 오전  7시 55분경 용산꿈나무종합타운 지나간 버스기사님.
이전 차 바로 신호등 걸려 간격 1분도 안났고 뒷차 14분 있는거 아셨을텐데

버스정류장 찍고 3초도 안되는 시간 안기다리고 문닫고 안열어 주시던데
웬만하면 민원글 안쓰는데 해도 너무 하던데요?
버스 정차 많을때는 정차선 앞뒤에서 문열고 승객들 받으면서
정차선 지났다고 앞만 보는 기사님 옆 좀 보세요. 제발.
앞차 간격 좁히는게 회사 기준인가요? ㅎㅎㅎㅎ
뒷차 기사님 생각도 해주셔야죠!
앞차 뒷차 승객 많던데 기사님 차안은 승객도 없고 ㅎㅎ

그리고 배차간격 1분 안은 회사도 너무 비효율적 운영 아닌가요?

다음차는 15분 이상이고.. 적정 간격 유지도록 운행 방침을 만들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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